서비스제휴문의 : omhbpbp@naver.com

인천 서창2지구 청광플러스원 드디어 분양

By in 블로그 with 0 Comments

 

치솟는 전세가와 금리인하로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젊은 층의 수요증가로 인해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저렴한 수도권의 중소형아파트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다.요즘 아파트는 단순히 거주의 목적뿐만 아니라 문화, 교육, 자연 등 다양한 테마를 갖춘 주거공간이 늘어나면서 아파트 분양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다.

도심 아파트에서 환경 프리미엄이 강조되면서 건설업계도 트렌드에 발맞춰 공원, 정원, 산책로 등을 크게 강조한 ‘힐링아파트’를 속속 선 보이고 있다. 이러한 힐링아파트는 희소성이 있는 만큼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

청광종합건설은 6월 인천 서창2지구 4블럭의 힐링아파트 ‘청광플러스원’ 582세대를 분양할 계획이다. 공급규모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  단일형으로  582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서창2지구 청광플러스원은 장아산과 장수천의 생기가 충만한 진토임수(晉土臨水) 명당신도시로 풍수상 길지에 해당하고 있다. 여기에 156만㎡ 규모의 소래생태공원, 8.5km 소래길 산책로와 접해 있고 단지옆 장아산 근린공원은 물론 인천 남동체육관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어 그야말로 자연과 호흡하는 힐링아파트다

여기에 아이들 교육을 위해 단지 앞에 장서초등학교가 예정돼 있어 빠르고 안전한 통학이 보장되고 있다. 특히 위치상으로는 서창2지구내 중심상업지구 인접으로 길병원, 인천터미널, 뉴코아아울렛, 롯데백화점과 인천시청, 남동구청과 인접해 탄탄한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사통팔달의 교통망 확보로 생활편의성을 배가시켰다. 서창JC, 신천IC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의 진출입이 수월하고 내년 개통예정인 인천지하철2호선 서창역, 올해 개통될 소래로 연결도로 등이 거미줄처럼 연결돼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된다.

무엇보다 청광플러스원이 정성을 들인 부분은 차별화된 단지설계.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조망이 탁월하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생활의 쾌적함을 더했다. 단지 내 탁 트인 넓은 공원과 중앙광장을 배치하고 있으며, 둘레길의 에코로드와 물결 놀이터 등을 도입해 자연과 호흡하는 단지를 추구했다. 이와 함께 넓은 실용공간과 4-Bay 및 일부세대 방 5개구조의 혁신설계로 공간효율을 극대화해 수요자들의 눈높이를 맞췄다.

특히, 최근 분양시장이 달아오르자 건설사들은 앞 다퉈 분양가를 끌어올리는 추세지만 청광플러스원은 실수요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분양가를 책정하고 있어, 벌써부터 수요자들에게 크게 어필되고 있다고 분양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시행과 시공은 청광종합건설(주)이 맡았고 자금관리는 대한주택보증이 맡고 있다.

댓 글